본문 바로가기

반민족적인 인간 및 행위

근본없는 여자 김건희.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 조남욱 회장에게 자신을 바쳤다는 사채언니 증언 발언..

 

근본없는 여자 김건희.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 조남욱 회장에게 자신을 바쳤다는 사채언니 증언 발언...

2022. 6. 13. 18:52

이웃
본문 기타 기능

근본 없는 여자 김건희.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 조남욱 회장에게 건희가 몸을 바쳤다는 사채 언니의 증언.

사채언니 증언에 의하면 자신과 조남욱 회장 그리고 건희가 한자리에서 술을 마시다 사채 언니 자신만 혼자 쏙 빼두고 두 사람이 몰래 밖으로 빠져나간 사실 뒤늦게 알게 된 사채 언니 말하길.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 조남욱 회장이 건희를 데리고 나가 다른 호텔에서 같이 잤다는 증언이다.

사채 언니. 

조남욱 회장에게 건드렸냐 묻자 

조남욱 회장 

그래!라고 했다는 증언. (열린 공감 TV 유튜브 방송 내용 중 일부 녹음 발췌)

따라 이 글의 요지는 김건희는 애초 근본 없는 창녀 출신으로 그 누구의 눈치를 볼 것도 볼 여자도 아닌 강단 있는 남자 같은 성격의 여자라는 점이다.

 

따라서 북한의 도발 그리고 경제가 파탄날 지경임에도 불구하고 윤석열은 근심 걱정 하나 없이 그냥 자아도취하여 마냥 대통령 놀이에 푹 빠져 있고, 건희 역시 영부인 놀이에 여염 없어 국민들 감정 따윈 아랑곳하지 않고 그냥 지들 하고 싶은 대로 막하고 돌아다닌다. 

그동안 욕먹은 것에 대한 앙갚음으로 국민 심장에 염장 지르며 속으로 쾌재를...

따라 더이상 깎길 체면도 양심도 없는 건희가 그 무엇이 두렵고 부끄럽겠는가.

 

또한 윤석열 역시 일개 월급쟁이 검사 출신이 어느 날 하루아침에 대통령이 되고 보니 한편으론 똥 오줌 못 가리면서도 막상 해보니 제법 재미가 솔솔하니 기고만장 오만 불순하여 대통령으로서 지켜야 할 체통 위엄 그리고 경제 살리기 걱정 따윈 하나 없이 그냥 하찮은 조폭 근성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상놈에게 양반 갓 씌운다고 어느 날 갑자기 양반이 될 순 없는 법)

 

따라서 중요한 건 겉으론 윤석열이 대통령으로 보이나 진짜 대통령은 바로 김건희다.

따라 윤석열은 건희에게 있어 그냥 말 잘 듣는 충견에 지나지 않을 뿐이다.(부부관계? 꿈 깨!)

 

대통령 놀이 지켜보는 국민들은 오장 육부가 뒤틀리는데 저것들은 이를 전혀 신경 쓰지 않는 천하에 철면피.

어진 양심이 없으니 어찌 죄의식이 있을 것이며 부끄럼 또한 느끼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