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건강식품과 의약품에 대하여 리사치해서 여러분들에게 알기 쉽게 전해드립니다.
읠본 의약품,건강식품,화장품,기타 일반 식품까지 일본 시장에 대한 모든것을 연구,조사 합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국민적인 위장약 캬베진 (카베진코와S)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캬베진의 가격이랑, 구입처, 파는곳, 할인가격, 효과, 사용 후기, 구매대행 등등에 대해서 가능한 알아보겠습니다.
キャベジン
캬베진S
카베진 코와S
한국에서도 캬베진, 혹은 카베진, 혹은 양배추위장약이라는 호칭으로 알려지는 이 제품의 정식 명칭은 {신 캬베진 코와S}라고 합니다.
캬베진 (카베진코와S)은 쇠약해진 위의 점막을 건강한 상태로 회보시켜주며 위장의 소화운동을 촉진 시켜줌으로써 위의 불쾌감이나 소화불량,숙취,구역질 등을 고쳐주는 위장약 입니다.
일본에서 제일 많이 알려진 국민적 위장약,소화약인 캬베진의 효과를 실제로 한번 경험 해보시면 누구나가 반한다고 합니다.
캬베진의 특징을 살펴봅시다.
캬베진은 양배추에서 발견된 성분인 MMSC (메틸메티오닝슬호늄클로리도)가 주성분 입니다.
MMSC는 위장의 점막을 보호하고 수복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캬베진 1일량 6알 중에는 MMSC가 150mg 포함 되어있습니다.
캬베진에는 MMSC 이외에도 위장을 건강한 상태로 수복해주는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있습니다.
음식에 포함되는 지방의 분해를 촉진해주는 지방소화효소인 "리파제AP12"가 15mg 배합 되어있고 ,
위산의 양을 조절 해주는 성분인 수산화마그네슘,탄산수소나트륨,침강탄산칼슘,로토엑키스 등이 배합 되어있습니다
또한 위산을 중화하여 위통증과 속쓰림등을 완화하는 성분 ,위의 활동을 활발하게 하여 식욕부진을 해소해주는 성분도 포함 되어있습니다.
캬베진 알약을 매 식후 마다 하루 3회 복용하면 위장을 정상으로 회복 시켜줍니다.
캬베진(카베진코와S)의 일본어 설명서를 보니 <효과,효능>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써있습니다.
{효능/효과}
위산과다,속쓰림,위통증,위불쾌감,과식,과음,구역질,소화불량,소화촉진,식욕부진,숙취
{복용방법}
성인(15세이상) 1회 2정,
8세이상 15세미만 1회 1정,
하루에 3회,식후에 물로 복용합니다.
제일 큰 용량은 320정 들어있는 병입니다.
일본 현지 참고 가격 2,808엔 이지만 거의 모든 드럭스토어에서 할인 판매를 합니다.
대부분 가게에서 판매하는 가격을 알아보니 평균 2,400엔 이였습니다.(한국원화 26,400원)
일본의 의약품 정보 출처
http://www.bombyx-drug.com/
캬베진, 오타이산, 로이히 동전파스 등 일본 의약품에 관한 상세한 문의는,
http://www.bombyx-drug.com/
카톡 ID: ogonil
위병이란? [ 胃病 ]
- {출처:두산백과)
- 위병:흔히 위가 좋지 않다고 하는 병의 속칭.
위병은 의학용어는 아니나, 넓은 뜻의 소화기계 질환으로 해석하여 볼 때, 위질환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1.
기능적 위질환:
공기연하증(空氣嚥下症)·유문경련(幽門痙攣)·위(胃)아토니 등.
2. 기질적 위질환: 위암·위궤양·위염(급성 및 만성)·위확장·위의 양성종양 등.
3. 위의 형상이나 위치의 이상: 선천적 유문협착(幽門狹窄)·위게실(胃憩室:噴門部 등이 국부적으로 확장한다)·위하수증 등이 있다.
위병의 증세는 매우 다양하며,
특히 각종 위질환에는 공통되는 점이 많고 자각증세가 분명하지 않을 때도 있으며, 증세에 의한 진단은 신중히 해야 한다.
위병의 증세 (두산백과에서)
위질환으로 나타나는 증세는 다음과 같다.
1. 식욕부진
상부 소화관 특히 위질환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데, 간이나 신장 또는 발열을 수반하는 병 외에도 신경성 식욕부진증인 것도 있다. 중년 이상에서 원인을 짐작할 수 없을 경우에는 위암에 주의한다.
2.
구역질과 구토
급성위염·위암·유문협착·위궤양·급성위확장 등의 경우에 볼 수 있는데, 구역질은 주로 중추성의 음식혐오감이며, 구토를 수반하는
수도 있다. 구토는 일종의 반사이며, 중추는 연수(延髓)에 있고 흔히 소화관으로부터의 자극으로 일어난다.
3. 딸꾹질
횡격막이 단속적으로 경련하기 때문에 일어난다. 급히 식사를 했을 때 또는 위염이나 위확장의 경우에도 볼 수 있으며, 횡격막·흉막·복막 등의 자극이나 중추신경계의 자극 등에서도 볼 수 있다.
4. 조잡(가슴쓰림)
소화기 질환에 비교적 많은 증세이다. 식도 하부가 위 내용물의 역류 등으로 자극을 받아 일어나는 것으로 보며, 산미(酸味)와 산취(酸臭)가 나는 트림을 수반하기 쉽다. 과식이나 십이지장궤양 또는 담낭질환 등에서도 볼 수 있다.
5.
복통
위질환의 경우 복통은 상복부에서 느끼는 일이 많다. 위궤양·위염·위암·유문경련·횡격막 헤르니아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러나
담낭질환 또는 췌장염일 때도 같은 통증이 있으며, 신경증 환자에게도 때로 상복부통이 있다.
6. 설사
주로 장질환으로 일어나는데, 위질환으로는 위산의 저하 내지는 무산증의 경우에 흔히 볼 수 있다.
7.소화관출혈
토혈과 하혈로 구별된다. 하혈에는 육안으로 확인되는 현출혈(顯出血)과 약물반응으로 확인되는 잠출혈(潛出血)이 있다. 토혈에서 가장 많은 것은 위·십이지장궤양, 급성 위염, 식도질환 등인데, 위암의 경우 대출혈은 드물고 소량의 출혈이 지속되는 수가 많다. 하혈은 소장 이하의 질환에 많고, 위질환의 경우 때로는 하혈만 있는 경우도 있으며, 이 때는 변의 색깔이 흑색 또는 암적색일 경우가 많다.
진단
위질환의 증세는 대개의 경우 단일질환에서 볼 수 있는 특이한 것은 적다. 따라서
증세의 확인뿐만 아니라 시진(視診)·촉진(觸診)·타진(打診)·청진(聽診)·압진(壓診) 등의 이학적(理學的) 검사에 이어 위
X선검사·위내시경·위카메라·위액검사, 위점막 생검(生檢) 및 세포진단(細胞診斷), 혈액검사·검변(檢便) 등을 필요에 따라 행하여
병력이나 이학적 소견과 함께 종합진단을 내린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꼭꼭~ 밥이 죽이 되도록 씹어 먹어라 .. 쑥쑥~ 인지력 높아진다 (0) | 2015.07.06 |
---|---|
[스크랩] <국내 에이즈 30년> ② 성관계로 무조건 감염?..오해와 진실 (0) | 2015.07.01 |
[스크랩] 완치 공군원사 핏속 메르스 항체 .. "경찰 환자에게 주입" (0) | 2015.06.13 |
[스크랩] 눈에 좋은 식품과 눈 좋아지는 방법 (0) | 2015.05.01 |
[스크랩] 오줌 한 방울로 암 진단..비용은 `9백 원` (0) | 2015.03.28 |